MY MENU
제목
[종료]

Event 01. 동네방네 SNS 소문내기 s2.

내용

동네방네 SNS 소문내기 S2.

※ 공유 시, #두부플러스 #두부랜드 필수 입력 (글 읽기 권한 : 전체공개)

  • 아래의 소식중 원하는
    정보를 본인 SNS에 공유하기 
  • 공유한 게시글
    URL주소를 댓글에 등록 

[이벤트 상세사항]

※ 해당 이벤트는 2018년 8월 13일(월) ~ 9월 16일(일) 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를 선정하여 상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 이벤트 별 참여방법을 준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각 이벤트 별 상세사항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 당첨자 발표일 : 2018년 9월 19일(수)

  1. 1. 당첨자 공지는 두부랜드(http://land.dubuplus.com) 및 당첨자 개별공지 합니다. 
  2. 2. 제1회 DUBU+ 반응형 웹사이트 공모전, 동네방네 소문내기s2, DUBU+ 리얼 스토리, 웹 디자이너를 찾아라! 중 원하는 소식을 선택하여 공유하거나 두부랜드에 있는 소식을 자유롭게 구성하여 SNS채널에 공유해 주세요. 
  3. 3. 해시태그 및 태그에 #두부플러스, #두부랜드 를 꼭! 입력하세요. (미 입력 시, 추첨대상에서 제외!) 
  4. 4. 공유하신 SNS 게시물의 URL을 해당 이벤트 상세페이지 댓글에 등록해 주세요. 
  5. 5. SNS 게시물 URL 댓글 등록 시, 공유한 이벤트 상세 안내 페이지에 등록해주시길 바랍니다. 
  6. 6. “Event 01. 동네방네 SNS 소문내기”를 공유하셨을 경우, 아래의 댓글 부분에 게시물 URL을 기재해주세요. 
  7. 7. 기타 유의사항은 두부랜드 이벤트 2탄!에 기재된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로그인 후에 볼수있음.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