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장려]

앨리스갤러리 - 제1회 공모전

내용
[웹사이트 제작자]

이O신(hyo***)


[웹사이트 URL] 

http://hyosuub.dubuplus.com


[제작배경 및 의도]

www.앨리스 갤러리는 제작자의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만든 개인홈페이지입니다.
평소 가장 좋아하는 여행의 사진을 전시하는 갤러리 형식의 홈페이지를 컨셉으로 하였습니다.


대 카테고리로는 도시, 자연, 관광지, 문의하기로 총 4가지의 카테고리로 구성하였고,
도시, 자연, 관광지의 카테고리에서 볼 수 있는 여행 사진 갤러리는 각기 다른 서브페이지의 디자인으로 하되, 최대한 두부플러스 빌더의 갤러리를 활용하였습니다.
문의하기 카테고리 또한 두부플러스 빌더의 온라인 문의 폼을 커스터마이징하였습니다.


동경하는 타지로의 여행은 도전정신과 희망, 자신감이 필요하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있습니다.
그리하여 희망적인, 자신감을 생기게 하는, 도전정신을 부르는 명언들을 카피하여 홈페이지 메인에 문구로 삽입하였고,
사실적이고 아름다운 사진을 사용하여 홈페이지의 전체적인 기반을 잡았습니다.


두부플러스 빌더의 기본형에서 벗어난 형태이지만 두부플러스 빌더의 기능을 적극 활용하였습니다.
로고, 카테고리, 홈메뉴, SNS, 슬라이드쇼, 슬라이드갤러리, 서브컨텐츠앱, 메인&서브 소스코드작업, 게시판, 문의형폼 등의 기능을 이용하여
두부플러스의 장점과 매력을 업그레이드한 트랜디한 디자인으로 커스터마이징&시각적인 효과에 초점을 두고 작업하였습니다.


[제작한 웹사이트 캡쳐화면]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